[진리공부/구원관] 가을개벽을 넘어 구원의 길로



[제 6법 구원관] 08 후천선경으로 떠나는 남조선 배

su_rang3 | 2017.11.03 02:13 | 조회 1401



 6법 구원관

 

 




지난 겨울에 나온 핫한 영화 <모아나>를 보셨나요?

 

<모아나>는 위험에 빠진 섬을 구하기 위해 항해를 하게 되는 소녀 모아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위험에 빠진 섬 마투누이처럼 우리 인류가 살아가는 세상도 가을개벽이라는 큰변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모아나>처럼, 지금은 대변혁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고 새 문명으로 나아가는 배를 타고 항해를 떠나야할 때입니다!

 


 

08 후천선경으로 떠나는 남조선 배

  

앞으로 닥칠 가을 대개벽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올라타야 할 배는 무엇일까요?

 

상제님께서는 남조선이 주체가 되어서 인류를 구원하는 일은 남조선 배로 이루어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류를 구원하는 남조선 배 도수


가을개벽은 우주가 선천의 모든 묶은 문명을 무너뜨리고 모두가 꿈꿔온 지상 선경을 건설하는 위대한 대광명의 길입니다.

 

그 험난한 항로를 개척하여 나가는 배가 바로 남조선 배입니다.

 

남조선 배는 8.15 해방과 동시에 출항하였습니다.


광복 이후 우리나라의 허리를 자르는 삼팔선이 그어지며 남과 북이 서로 나뉘게 되면서 남조선 배 도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동방 천자국의 부활

    : 천자부해상天子浮海上 공사

 


 

시린 가을바람을 뚫고 거친 바다를 항해하는 남조선 배는 후천 지상선경이라는 최종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그 과정에서 인류 뿌리 문화의 주인공, 동방의 천자국이 그 위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천자부해상 공사를 보셨습니다.

 

천자부해상 공사를 보시는 과정을 보면 바람이 크게 일어나고 천지가 진동하거늘 배 안의 사람들이 모두 혼비백산하여 쓰러졌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이는 상제님께서 천자부해상의 과정에서 일어나는 가을개벽의 실제 상황을 압축하여 보여주신 것입니다.

 


 

또 상제님께서는 전함을 순창으로 돌려댄다고 하셨습니다. 순창은 세계 전쟁 공사가 붙어있는 오선위기 혈이 있는 곳입니다.

 


 

배를 오선위기 혈이 있는 순창으로 돌려 댄다는 건 후천 선경을 건설함으로서 이뤄지는 천자부해상 공사


정치, 종교, 사상, 문화 등 선천 인류 역사의 모든 문제를 끌러내는 오선위기 씨름판’, 상씨름 전쟁을 통해 이뤄지도록 하셨다는 뜻입니다.

 


 

신원일 성도에게는 천자부해상이라는 글귀를 써서 남대문(숭례문)’에 붙이게 하셨습니다.

 

천자부해상은 인류를 구원함으로서 실현되는 후천의 조화낙원입니다.

 

은 방위로는 태양의 광명이 비치는 남쪽 조선, 시간으로는 우주이 여름철을 상징하기 때문에,


천자부해상남대문에 붙이신 의미는 가을 개벽기에 구원의 큰 문이 남쪽 조선에 있다.’는 것을 알리신 것입니다.

 

그리고 구원의 중심이 남조선 중에서도 태전이기 때문에 상제님께서는 신원일 성도 일행이 태전을 거쳐 서울로 가도록 하셨습니다.

 

 

 남조선 배에 올라 천자부해상을 이룰 자

 

상제님께서는 남조선 배를 배질하는 천상의 주인공들이 바로 혈식천추 도덕군자의 신명들이라고 밝혀주셨습니다.


혈식천추血食千秋, 오래도록 많은 사람들이 제를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후천 오만년 길이 빛날 성신들이 인류 구원의 사명을 안고 남조선 배에 타고 있는 것입니다.


이 배를 이끄는 도사공은 동학농민운동으로 가을 운수를 연 전명숙 장군이라 하셨습니다.

 


 

위의 말씀으로 상제님께서는 남조선 배에 오르기 위해서는 오로지 가혹한 장애물을 뛰어넘는 뜨거운 열정과 인내, 그리고 지극한 일심을 소유한 일꾼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상제님께서 말씀하시는 혈식천추는 개벽기에 사람의 생명을 건진 공덕에 대해 온 우주 천지와 역사가 내려주는 영원한 생명의 녹을 말합니다.

 

유형도 무형다 다 바쳐서 상제님 신앙을 해라.

- 태상종도사님 말씀 -

 

모든 것을 다 바쳐서 봉사하고 세상을 위해 희생하여 천지를 감동시켰을 때 혈식천추 도덕군자로서 천지 부모님께 인정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남조선 배는 오선위기를 포함하여 가장 험난한 세 벌 개벽상황을 향하여 닻을 펼쳤습니다.

 

지구를 넘어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대전환의 문턱에서 상제님의 일꾼들은 의통으로 오랜 역사 전쟁을 매듭짓고 남북통일을 넘어 인류사의 모든 꿈과 이상을 이룰 대사명을 안고 있습니다.

 

이를 상징하는 천자부해상 공사를 통해서 인류 문명의 뿌리인 동방 조선은 상제문화의 종주국, 천자국의 위상을 회복하고 잃어버린 시원 역사를 찾게 됩니다.

 

 

 

다음에는 이러한 과정에서 열매 맺는 사람과 열매 맺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