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청소년기는 나의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더불어 인생에 대한 고민도 아주 많은 시기입니다. 


'이 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나 내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이며, 나의 인생의 목적은 무엇일까?'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나와 돈을 많이 벌면 성공한 인생일까?'


증산도의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사람은 가치관을 바탕으로 해서 진리에 살다 진리에 죽는다!"


"사람은 가정에 효도하고, 국가에 충성하고, 사회에 의로운 사람이 돼야 한다!"


"창조創造적 인간, 도덕道德적 인간, 외교外交적 인간, 영웅英雄적 인간. 이 4대요소를 구비한 사람이라야 성숙한 사람이 된다."


증산도 우주최강 청소년은 올바른 인간관을 바탕으로 능력있는 사람으로 성장뿐 아니라 사람다운 사람, 청소년다운 청소년, 21세기를 넘어 미래의 인재로 양육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자연과 지구, 사회가 변화해가는 대자연의 법칙이 있습니다. 이를 우주변화의 원리라 합니다. 증산도에서는 우주의 변화 원리를 공부하여 가장 올바른 삶의 원리를 깨우치게 합니다. 


증산도 청소년은 지금이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 개벽기임을 깨닫고, 조상이 나의 제1의 하나님임을 알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며, 진짜 나의 모습을 찾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나갈 수 있는 능력과 지혜를 열어주는 태을주 수행을 합니다.


증산도와 함께 진정한 성공, 하늘땅과 함께 성공하는 우주최강 청소년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